본문 바로가기
Windows

밑져야 본전인 마우스 수리기

by 허블티 2016. 7. 28.
728x90
반응형


마우스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휠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기 시작했어요.

화면을 내리기 위해 휠을 움직이면 화면이 올라갔다 내려가는 이상한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화면을 내릴라고 하는데 화면이 올라가버리니 이게 무쟈게 신경쓰였어요.

그 무엇보다도 화면이 출렁거리는게 너무나도 거슬리는거에요.

마우스를 새로 사야 고민하던 찰라에 책상 옆에 두었던 WD-40을 뿌려보자는 생각이 들었어요.

망가져봐야 새로하나 살거니 걱정없이 분해해서 휠 접점에 칙칙 뿌려줬어요.

옆으로 흐르는 용액을 닦아주고, 잘 도포되도록 휠을 돌려주었어요.

그리고 조립은 분해의 역순!!

조립을 다하고 휠 사용을 했는데....

올레!!!!!!!!!!!

새것 같이 움직이네요?.?

잘되서 지금 사용하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