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3R System의 쿨한 고객지원

by 허블티 2016. 6. 14.
728x90
반응형


컴퓨터 사양 변경을 하면서 오래된 케이스를 3R system의 L700 제품으로 바꿨어요.

제품을 배송 받고 조립하고 사용하던 도중 케이스 상부에 있는 팬 속도 조절 스위치 중에 상부팬 조절 스위치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발견했어요. 그런데 이게 크게 사용에 불편함도 없고, 다른 부분은 잘 돌아가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있었어요.

그렇게 제품을 사용하다가 여름이 오고 본체에서 CPU 팬 돌아가는 소리가 크게 나기 시작하니 상부 팬의 상태가 신경쓰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고객 센터에 전화하기로 바로 결정!!!

인터넷에 3R System사의 홈페이지를 검색에서 전화 후 제품 상태에 대해서 설명을 하기 시작했어요.

증상에 대해 해결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시면서 택배 받을 주소 및 전화번호 등을 문의 하시고, 부품을 당일 발송해주시겠다 하시고 전화를 끊었어요.

빠른 고객 지원과 응대는 막강하였어요. 


이렇게 고객지원을 해주는 곳을 요즘 보기 힘든데... 이런 경험을 해보니 기분도 좋고, 추후 컴퓨터 케이스는 3R system으로 사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